모바일 게이밍 그립패드



얼마전까지 휴대폰에 장착할수 있는 게임패드를 이용하고 있었다.
요즘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해서 그런가 엄지손가락에 통증을 느끼고 게임패드를 사용하지안고있다. 버튼이 엄지 손가락 관절에 무리를 주는것 같다.

하지만 그립 부분이 없으니 휴대폰을 잡고 있는손도 불편하고 장시간 플레이시 발생하는 발열로 인해 손에 발생하는 땀 때문에 불편했다. 그래서 예전에는 거들떠 보지도 않았던 모바일 게이밍 핸들을 찾아보게 되었다.
검색을 조금 해보니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었다. 사실 무시해오던 제품이라 이렇게 많은 제품이 있을거라 생각하지 못했고 놀라웠다. 이런 제품들을 보면 게임패드에 매달릴 필요는 없어보였다.

하지만 기껏해야 플라스틱 쪼가리 만원이상 쓰기 싫었다.
그 중 재미있게 생긴 제품으로 구입하였다.



갤럭시 S9+ 는 장착하고 있으면 결합부분이 부러질 것처럼 불안해서 넥서스5x 에 장착해봤다. 마감은 사진과 비교해서 상당히 형편없었고 기대에 미치치 못했다.
정말로 구매후기를 작성한 사람들은 이런게 마음에 든단 말인가?
내가 받은 제품은 공정을 간소화한 유사삼품 중 하나인것 같다.



기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보관 하는 방법도 재미있다. 그러나 휴대폰을 잡고있는 부분에 휴대폰에 손상을 줄이기위한 고무나 실리콘과 같은 처리가 없기 때문에 스크레치에 유의해야한다. 단순히 스프링의 힘에 의지하고 있다.



이건 그냥 놔두고 다른 제품을 알아봐야 할것 같다.
장점은 가볍고 보관이 편하다. 장창 상태에서 충전을 할 수 있다.
단점은 사진과 실물의 디자인이 다르다. 연결 부분이 약해보인다.
비슷한 제품이 많기 때문에 내용물을 바꿔치기해서 파는건지 공정간소화해서 파는건지 원래 이런건지는 모르겠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Python] - 블루투스 모듈 HC-06의 MAC 주소를 이용하여 통신 포트 찾기

[POE] - 패스 오브 엑자일 획득키 F 의 사용법 (Path of Exile)

[Arduino] - HC-06를 이용해 PC 와 Arduino 블루투스 연결

[Raspberry Pi] - 라즈베리 파이에서 멀티미디어 감상에 적절한 비디오 세팅